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래동 카페 러스트 베이커리 빵도 커피도 맛있네 XD

by yes or no 2019. 12. 29.

 

문래동 카페

러스트 베이커리

(RUST BAKERY)

 

 

아이폰11프로 광각 모드 짱이다!

 

 

오랜만에 찾은 문래동

저녁을 먹으러 가기 전 잠깐 들른

카페 러스트 베이커리 (RUST BAKERY)

 

몇달 전에도 왔었는데,

웨이팅이 상상 이상으로 길어서

포기했었는데 이번에는

긴 웨이팅을 기다려서 한 자리를 꿰찼다.

 

문래동 카페거리는 여전히 휑 - 한 느낌이었지만

몇 몇 갬성 카페들은 여전히 인기가 많았다.

 

 

 

 

 

러스트 베이커리는 

1,2층 모두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우리는 2층 한 구석에 자리를 잡았다.

 

 

 

 

 

테이블 하나 빈 곳 없이

사람들이 한 가득이었기에

내부 모습은 담을 수 없었다.

요즘 어딜가나 카메라 때문에

다들 힘들지 않은가...

 

 

 

 

베이커리 카페 라는 이름 답게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정말 많다.

 

저녁을 먹기 전 잠시 들른 곳이라

우리는 빵을 하나만 먹기로 했다.

 

 

 

 

 

본격적인 빵 구경...

맛있는 빵들이 정말 많다...

 

이 중에서 하나만 골라야 한다니

너무 힘들었다 ㅋㅋㅋ

 

 

 

 

아.. 너무 앙증맞고 귀여운 빵이다...

 

 

 

 

 

우리가 집어든 빵은 요거!

시나몬 크림 빵!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서 집었다.

정말 잘 어울렸음!

 

 

 

 

음료메뉴는 생각보다 단촐하다.

무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선택!

 

 

 

 

 

둘이서 커피는 하나 : )

나는 왜이렇게 둘이서 하나로 나눠먹는게 좋지...

 

우리가 집어든 두 가지는

궁합이 너무 잘 맞았다, 맛있었다.

 

문래동 카페 러스트 베이커리

다음에는 여유로운 평일에 와서 즐기고 싶다.

 

노는 시간이 좀 더 많았음 좋겠다~

댓글